17.2 C
Seoul
토요일, 11월 27, 2021

엠펀치, 비대면 ‘환경 그린 부메랑’ 캠페인 진행

콘텐츠 전문기업 엠펀치는 환경특파원 캐릭터 미스터부우를 통해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비대면으로 ‘환경 그린 부메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친환경 생활 확산을 위한 그린 부메랑 캠페인과 친환경 제품 큐레이팅 서비스 ‘지지모’ 앱을 통해 친환경 캠페인, 메시지를 전파하려고 한다.

10만원 상당의 친환경 굿즈 3종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의 참여는 11월 14일까지 ‘환경특파원 미스터부우’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가능하다. 총 50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제공되는 친환경 굿즈 3종은 버려진 패트병을 재활용한 원단으로 만든 티셔츠, 장바구니, 환경 메시지가 새겨진 다회용 마스크다.

그린 부메랑 캠페인은 “환경(Green)을 파괴한 피해는 결국 부메랑처럼 우리에게 돌아온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나만의 환경 보호 팁, 친환경 생활 실천 모습 등 부우카메라(booocamera) 앱으로 촬영한 인증 사진을 본인 소셜 미디어에 올려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친환경 생활 실천 권장 캠페인이다.

부우카메라앱의 다양한 환경 메시지와 환경 기념 스티커, 친근한 미스터부우 스티커를 활용해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부우카메라의 환경 메시지, 스티커와 함께 찍은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올리는 것만으로도 환경을 위한 좋은 실천이 될 수 있다.

엠펀치 홍보 담당자는 “전 세계 곳곳에 심각한 환경 문제가 일어나 있다. 기후 변화, 대기 오염, 쓰레기 문제 등이 그 예”라며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친환경 캐릭터 미스터부우를 활용해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하게 생활과 가까운 곳에서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많은 이에게 환경 문제를 전파하기 위해 콘텐츠 위주의 친환경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엠펀치는 친환경 생활 실천을 이어가기 위해 친환경 제품을 모아서 소개해 주는 앱 ‘지지모’(지구를 지키는 모음) 론칭에 정진하고 있으며, 그린 컨슈머나 친환경 제품에 관심을 둔 사람들이 더 쉽고 빠르게 친환경 제품을 경험하도록 하는 게 목표다.

희승 electric@theplug.co.krhttps://theplug.co.kr/news/author/mykim/
안녕하세요. '전기(?)'를 사랑하는 채희승입니다. 지구 환경을 지키는 멋진 친환경차 관련 유익하고 재밌는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보겠습니다.

기사 공유

최신 기사

인기 기사

기사와 비슷한 이슈

테슬라 ‘모델3’ 중고차도 ‘귀한 몸’

테슬라 모델3 중고차 나오기 시작한 달도 안 돼 새로운 주인 찾아배터리 때문에 감가상각 심했지만전기차...

현대차, 어린이 통학용 ‘스타리아 킨더’ 출시

현대자동차가 7(일) 어린이 전용 통학 차량 스타리아 '킨더(Kinder)'를 출시했다. 스타리아 LPi 3.5 투어러 모던...

현대차 올해 영국 전기차 ‘1위’ 넘본다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가 올해 영국 내 전기차 공급 1위를 목표로 내걸었다. 전기차 생산에 숨통이 트이면서다....
00:00:16

CNN, ‘푸른 하늘의 날’ 미니 다큐 발표

미국 CNN방송의 디지털 영상 제작 전문 자회사인 그레이트 빅 스토리(Great Big Story)가 지난 7일...